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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Z-TRAVEL 이용약관
 
제 1장 총 칙
 
제 1조 목적
이 이용약관(이하 ‘약관’)은 (주)비즈니스여행이 운영하는 biz-trvel.co.kr( www.biz-travel.co.kr , 이하 ‘비즈트래블’ 또는 ‘서비스’라 합니다)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및 정보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이하 ‘회원’이라 합니다)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용어의 정의
1. ’비즈트래블 사이트’란 (주)비즈니스여행이 운영하는 인터넷사이트(www.biz-travel.co.kr)를 말합니다.
2. ’이용자’란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3. ’회원’이라 함은 비즈트래블 사이트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를 지속적으로 받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5.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6.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id)의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7. ’블로그’라 함은 회원이 RSS주소를 입력하거나 직접 URL을 제공하여 등록된 회원의 블로그를 말합니다.
8. ’콘텐츠’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상’에 게재한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ㆍ화상ㆍ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그림,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
다.
9. ’게시물’이란 회원이 블로그 등록을 통해 비즈트래블에 게재한 글을 말합니다.
10. ’리포스트’란 콘텐츠를 보고 난 후 해당 콘텐츠에 대해 SNS공유를 할 수 있는 버튼클릭시 SNS로 공유를 할 수 있는 활동을 의미합니다.
11. ’캐쉬’라 함은 ‘회사’가 ‘회원’과의 거래에 부수하여 ‘회원’에게 제공하는 것으로, 회원이 게재
한 ‘게시물’에 대해 ‘서비스상’에서 명시되는 규정에 따라 지급하는, 현금 요청이 가능한 ‘적
립금’ 또는 ‘적립금제도’를 말합니다.
12. ‘영업일’이란 회사가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 날로서 토요일, 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을 제외한 날을 말합니다.
 
제 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 관한 법률 , 방문판매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서비스 초기 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4.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 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회사에 송신하여 회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5.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서비스는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 기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다만 설비의 점검 등 회사가 필요한 경우 또는 설비의 장애,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예외적으로 서비스 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에 대한 서비스 이용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이용시간을 사전에 회원에게 공지 또는 통지합니다.
 
제 5조 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고장, 통신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와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 비상사태가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 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2.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제한 및 정지의 경우에는 회사는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3. 회사가 서비스의 안정적인 제공을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보수·점검·교체하거나 기타 이에 준하는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제한 또는 정지되는 경우 , 회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하지 않습니다 .
4. 제3항에서 규정한 사유 이외의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의 제공이 제한 또는 정지되고 그로 인해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 회사는 회사에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합니다.
 
제 2장 회원가입 및 관리
 
제 6조 회원가입
1. 이용자는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를 표시함으로써 회사가 정한 가입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서비스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제7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1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 사회의 안녕과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기타 회사 소정의 이용신청 요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3.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단,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관련 서비스에 여유가 없는 경우
-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4. 비회원의 경우 회원가입에 따른 특정한 혜택을 받으실 수 없으며, 이러한 특정 혜택은 회사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5. 14세 미만의 어린이는 회사가 요청하는 소정의 법정대리인(부모)의 동의 절차를 거쳐야 회원 가입이 가능하며 관계 법령에 따라 일부 서비스의 사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 7조 회원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고, 회사는 탈퇴요청일로부터 7일 이내에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정지 또는 박탈할 수 있습니다.
-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 타인의 서비스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 비즈트래블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용역 등의 대금, 기타 비즈트래블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 다른 사람의 비즈트래블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비즈트래블을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회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
하는경우
- 회사 또는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 방송통신심의위원회 등 회부기관의 시정요구가 있거나 불법선거 운동과 관련하여 선거관리위원회의 유권해석을 받은 경우
-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 회원이 비즈트래블이 제공하는 서비스 내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3. 회사가 회원자격을 박탈하는 경우 영구 삭제 될 수 있으며 회원의 재가입은 회사의 재가입 승인을 신청하여 승인 처리 된후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제 8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비즈트래블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3장 유료 서비스
 
제 9조 유료 서비스의 정의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나 정보의 이용은 기본적으로 무료입니다. 단, 회사가 제공하는 별도의 유료 정보 및 서비스에 대해서는 해당 정보에 요금을 명시하여 요금대로 지불하여야 사용 가능하며, 이용자가 납부하여야 하는 요금과 요금의 납입방법은 서비스별 안내에 따릅니다.
2. 회사는 다음과 같은 유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디지털 컨텐츠 서비스
- 기타 회사가 유료로 제공하기로 결정한 서비스
3. 유료 컨텐츠 제공자가 비즈트래블이 아닌, 제휴 관계에 속해있는 서비스 이용시에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는 개별 컨텐츠 제공자가 자신의 책임 하에 직접 귀하께 제공하는 것으로 비즈트래블은 귀하에 대하여 아무런 계약 및 법률상 책임이 없습니다.
 
제 10조 유료 서비스의 구매
1. 회원은 이용요금을 통해 유료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다음 각호의 결제수단으로 이용요금을 지불할 수 있으며, 결제절차, 결제 한도 및 대금 청구는 해당 결제수단을 제공 회사가 정하는 기준에 따릅니다.
- 신용카드
- 핸드폰
- 기타 회사가 정하는 결제수단
3. 회사는 회사가 필요할 경우 회원에게 별도의 통보 없이 결제수단을 제외 혹은 추가할 수 있으며, 결제수단 제외 이전에 해당 결제수단을 이용해 결제한 회원에 대해서는 해당 결제수단으로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제 11조 유료 서비스 구매 취소 및 환불
1. 유료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결제된 대금은 다음 각호에 해당되는 경우, 취소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시스템의 오류로 인해 결제 기록의 이상이 발생한 경우
- 기타 회사가 인정하는 결제서비스의 하자로 인해 취소가 불가피한 경우
2. 회원은 회사가 정한 운영 규정에 따라 취소된 결제 대금에 대해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3. 회원의 개인정보 도용 및 결제 사기로 인한 환불 요청 또는 결제자의 개인 정보 요구는 관계
법령에 의거, 수사기관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제 4장 회사와 이용자의 의무
 
제 12조 개인정보보호
1.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수집 시 회원에게 제공되는 각종 편의 서비스의 이용 및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2.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3.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회원이 비즈트래블 약관을 위배하거나,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등 부정한 행위 등으로 법적인 조치
를 취하고자 하는 경우 및 사법기관의 요청이 있을 경우 (이러한 경우라도 프라이버시에 대
한 충분한 검토를 거친 후에 하게 됩니다 )
- 업무상 배송업체에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
태로 제공하는 경우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 관한 법률 제 17조 제1항)
- 고객의 제세공과금(원천징수 세금 포함)관련 해당기관에 통보하는 경우
4. 회사가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신원 (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 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
제공 관련사항 (제공 받는자, 제공 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제16조제3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
5.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
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6.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
7.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 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 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
 
제 13조 회사의 의무
1.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
3.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회원의 신청에 따라 소정의 절차를 거쳐 전자우편이나 서신 등으로 제공합니다. 단, 회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4.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사전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
설, 공개 또는 배포할 수 없으며, 서비스 관련 업무 이외의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 할 수 없습니다.
단,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는 예외입니다 .
-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 제12조 제3항의 각호에 해당하는 사유가 있는 경우
5.4항의 범위 내에서, 회사는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 정보에 관한 통계 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고,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의 브라우저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6.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보합니다.
 
제 14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이용자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이를 소홀히 관리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 또는 제 3자에 의한 부정이용 등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그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2.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 15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사실과는 다른 허위정보를 입력하였을 경우, 미션 당첨,경품이나 각종 이벤트에 당첨되더라도 그 사실이 발견된 시점에서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 다른 회원의 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회원의 이용 이외의 목적으로 복제 하거나 이를
변경,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타인에게 제공하는 행위
- 회사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 회사 또는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 문장, 도형 등을 비즈트래블에 공개 또는 게시하거나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2. 이용자는 관계법령,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 서비스 이용 안내 및 주의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3. 이용자는 내용별로 회사가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 제한 사항을 준수 하여야 합니다.
4. 이용자는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불법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돈벌기 광고,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 S/W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어기고 발생한 영업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이용자는 불특정 다수에게 다량의 편지(스팸메일)를 발송함으로써 수신자에게 정신적인 피해는 물론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주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 회사는 스팸방지를 위하여 금융피라미드, 음란불법 소프트웨어 불법판매 , 인터넷 돈벌이 등과 같은 스팸메일을 발송한 이용자에 대해서는 이용중지 또는 아이디 삭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타 서비스 망으로부터 받으신 스팸메일은 고객센터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 5장 서비스의 이용
제 16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비즈트래블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 17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1.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창작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 전시, 전송, 배포, 홍보의 목적으로 회원의 별도의 허락 없이 무상으로
저작권법에 규정하는 공정한 관행에 합치되게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다음과 같이 회원이 등록
한 게시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그러한 사용의 권한은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 , 이
용자의 회원탈퇴 또는 제명 이후에도 존속합니다
- 서비스 내에서 회원 게시물의 복제, 수정, 개조, 전시, 전송, 배포 및 저작물성을 해치지 않는 범위 내에서의 편집 저작물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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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8조 게시물을 이용한 정보생산과 저작권
1.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수집한 게시물을 정리하여 각 게시물별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 정보를 생산해 서비스로 제공합니다. 이러한 링크 정보는 회사의 저작물로서 회사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2. 회사는 링크 정보를 생성함에 있어서 반드시 해당 게시물을 작성한 회원에 대한 정보를 출처 정보로 제공해야 하며, 회사는 이러한 출처 정보를 제외하고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공해서는 안됩니다.
3. 회사는 서비스를 통하여 이러한 링크 정보를 다른 이용자들에게 제공하며, 제17조 제3항과 제4항 이외의 경우에는 회사와 회원간의 협의 하에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이 제3자에게 본인의 게시물에 대한 링크 정보의 제공을 거부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해당 회원의 게시물을 제공하지 아니합니다.
4. 회사는 이용자가 비영리 목적으로 사용하는 경우에 한하여, 해당 게시물을 작성한 회원과 사전 협의 과정을 거치지 않고 ‘회사’의 저작물인 링크 정보에 대한 사용을 한 이용자에게 허가를 금지합니다.
5. 회사는 제3자에게 링크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경우에도, 정책 변경 및 기타 사유에 의하여 게
시물의 일부 또는 전체에 대하여 정보 제공을 일시 또는 영구 정지할 수 있습니다.
6. 회사가 제3자에게 링크 정보를 제공하고, 제3자가 이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도 회사가 별도로 정한 운영정책 및 안내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제 19조 게시물의 삭제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낸용이 있거나 그런 내용이 링크된 경우
-청소년 보호에 영향을 미치는 음란한 내용이거나 음란 사이트를 링크 시키는 경우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나 판촉성 게시물인 경우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여 게시된 내용의 글인 경우
-개인정보(실명,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사진 등)를 유포하거나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경우
-범죄 행위와 관련이 있다고 판된되는 경우
-욕설 또는 게시글 도배 행위, 게시판의 성격과 다른 글로 다른 사용자들의 이용에 불편함을 초래하는 경우
-기타 비즈트래블의 게시물 규정 및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1. 회원의 공개 게시물의 내용이 다음의 경우에 해당될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으며, 해
당 이용자의 회원 자격을 제한하거나, 정지 또는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제 20조 캐쉬
1. 회사는 회원에게 캐쉬를 부여할 수 있으며, 회원은 캐쉬의 양도, 대여 등 어떠한 처분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효율적인 이용 및 운영을 위해 사전 공지 후 캐쉬의 적립 방법 및 출금 방법을 조정할 수 있으며, 캐쉬는 회사가 정한 금액 이상이 되었을 때 회원의 계좌로 출금신청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이 부정한 방법으로 캐쉬를 획득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회사는 회원의 캐쉬 회수, ID 삭제
  및 형사 고발 등 기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이 획득한 캐쉬는 10,000캐쉬 이상 적립시 입금신청이 가능하며, 매월 말일까지 입금 신청분에 대해 다음달 20일경에 일괄 지급합니다. 단, 잘못된 입금계좌번호 등록을 하는 등의  회원의 실수로 인하여 지급일에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못할 경우에는 회원이 입금신청페이지 내에서 오류정보 수정 후 다시 입금신청을 한 경우에만 ‘현금’이 지급됩니다.
5.입금받으실 통장계좌는 반드시 회원 본인명의의 통장만 가능합니다. 입금신청을 한 회원은
  신분증 사본(앞뒤), 통장사본, 개인정보열람 동의서를 전자우편으로 회사에 전송을 해야 입금
  신청이 완료됩니다.
6.회사가 회원에게 정보 게재에 대한 보수로서 지급하는 캐쉬는 세법상 원천징수대상 기타소득으로 분류가 됩니다. 따라서 원천징수형식으로 부가되는 세액은 기타소득에 적용되는 세법 기
  준에 따라 현금지급 시 모든 금액에 대해 3.3% 공제 및 입금수수료 500원 제외 후 원단위 절사 지급됩니다.
7.회원에게 지급하는 캐쉬의 입금신청가능기한은 최후 해당 발생 시점부터 1년까지로 합니다.
 
제 21조 리포스트
 
1.회원은 비즈트래블의 콘텐츠를 언제나 자유롭게 리포스트를 통해 SNS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2.회원은 리포스트를 통해 콘텐츠를 SNS로 공유시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해당 콘텐츠를
  통한 불법적인 영업활동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어기고 발생한 영업활동의 결과 및
  손실,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회원은 비즈트래블의 콘텐츠에 대해 언제나 자유롭게 리포스트를 할 수는 있으나 회사 또는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목적 또는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
  등의 악의적인 목적의 리포스트 활동은 하여서는 안됩니다. 이를 위반할 경우 회사는
  회원의 '비즈트래블'을 통한 해당 콘텐츠의 접속을 제한할 수 있으며,제 7조 2항에 의거
  회원자격을 정지 또는 박탈할 수 있습니다.
4.회사는 회원에게 리포스트 활동시 소정의 캐쉬를 부여할 수 있으며, 회원은 캐쉬의 양도
  ,대여 등 어떠한 처분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5.회사는 서비스의 효율적인 이용 및 운영을 위해 사전 공지 후 리포스트를 통한 캐쉬의
  적립 방법 및 출금방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제 22조 정보의 제공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전자메일이나 서신, 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은 원하지 않을 경우 가입신청 메뉴와 회원정보 수정메뉴 및 전자메일 내에 있는 수신거부 메뉴에서 정보수신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추가적인 개인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 23조 광고게재 및 광고주와의 거래
1.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 투자의 일부는 광고게재 및 제휴를 통한 수익으로부터 나옵니다.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여 거래한 결과로서 발생하는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6장 기타
 
제 24조 손해배상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에 대해서는 회사 측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에 의한 것이
아닌 한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유료 서비스의 경우는
별도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 25조 면책사항
1.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 등 전기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6.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 회원으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물질적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회사는 회원이 비즈트래블 사이트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및 이용자와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 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10. 회사에서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6조 분쟁해결
1.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2.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제28조 및 동 시행령 제15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 27조 재판권 및 준거
1.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합니다.
※ 본 약관에 대한 저작권은 회사에 귀속되며 무단복제, 배포, 전송 기타 저작권과 침해행위를 엄금합니다.
※ 본 약관은 2013년 09월 26일부터 적용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주)비즈니스여행(이하 "회사"라 함)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 및 방송통신위원회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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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비즈니스여행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제1조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제2조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조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제4조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
제5조 수집한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제6조 이용자의 개인정보 관리(열람,수정,삭제)에 관한 사항
제7조 쿠키(cookie)의 운영에 관한 사항
제8조 개인정보관련 기술적-관리적 대책
제9조 개인정보의 위탁처리
제10조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제11조 고지의 의무
 
제 1조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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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조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개인정보’라 함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이메일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 (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이용자의 개인 정보를 공개하지 않으며, 수집된 정보는 아래와 같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1. 이용자들이 제공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보다 더 유용한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신규 서비스 개발이나 컨텐츠 확충 시에 기존 이용자들이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개발해야 할 서비스의 우선 순위를 보다 더 효율적으로 정하고, 회사는 이용자들이 필요로 할 컨텐츠를 합리적으로 선택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제공하는 각종 정보 및 서비스 등은 무료입니다. 회사는 이러한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광고를 게재하고 있는데, 이용자들에 대한 정확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각 서비스나 메뉴 등에 적절하게 광고와 내용들을 전달해 드릴 수 있으며, 이것은 궁극적으로 회사가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또 하나의 정보로서의 가치를 지니게 됩니다. 회사는 광고주들로부터 광고를 받아 광고주들이 대상으로 하려는 이용자의 유형에 맞게 광고를 보여줄 뿐, 광고주들에게는 절대로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보여주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3. 각 정보별 수집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ㄱ.닉네임, 이메일 주소: 서비스이용에 따른 민원사항의 처리를 위한 본인식별, 고지사항 전달, 본인 의사확인, 불만처리 등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새로운 서비스나 신상품, 이벤트 정보 등 최신 정보안내
ㄴ. 그 외 선택항목: 개인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
 
제 3조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예외 없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다만 상법,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사가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2.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3.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4. 서비스 방문에 대한 기록 : 3개월
 
제 4조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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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2.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
합니다.
 
제 5조 수집한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제 2 조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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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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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기타 법에 의해 요구된다고 선의로 판단되는 경우 (ex. 관련법에 의거 적법한 절차에 의한 정부/수사기관의 요청이 있는 경우 등)
6. 통계작성, 학술연구나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광고주, 협력업체나 연구단체 등에 제공하는 경우
7.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에 따른 불만사항 및 문의사항(민원사항)의 처리를 위하여 파.항의 고객센터를 운영하는 전문업체에 해당 민원사항의 처리에 필요한 개인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8. 이벤트 및 경품 당첨 등의 서비스를 위하여 위탁업체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으며, 이때 필요한 정보의 종류 및 이용 용도, 기간 등을 명시하여 고객의 사전동의를 받는 경우
 
그리고 회사는 새로운 기술개발이나 보다 나은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도 정보수집 또는 정보 제공 이전에 이용자들에게 개인정보를 공유할 기관이나 단체가 누구인지, 어떤 정보가 왜 필요한지, 그리고 언제까지 어떻게 보호되고 관리되는지 알려드리고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며, 이용자들의 동의가 없는 경우에는 추가적인 정보를 임의로 수집하거나 공유하지 않습니다.
성별, 연령별 기타 특정 조건의 집단에 대한 광고 게재 및 발송 시에도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는 광고를 의뢰한 개인이나 기업 등에 제공되지 않으며, 기타 통계처리나 학술연구,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에도 특정한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만 정보가 제공됩니다.
 
제 6조 이용자의 개인정보 관리(열람,수정,삭제)에 관한 사항
이용자는 언제든지 서비스 사이트를 이용하여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 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이용자들의 개인정보 조회 및 수정을 위해서는 서비스 사이트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LOG-IN)하면 되는데, 아이디(ID) 및 이름을 제외한 모든 입력사항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에는 회원 로그인시 노출되는 팝업창의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여 안내사항에 따라 본인 확인에 필요한 사항을 입력하시면, 본인여부 확인 후 email인증 후에 즉시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하십니다.
가입해지는 서비스 내 "마이페이지 > 프로필페이지"에서 "회원탈퇴"를 선택하시면, 입력하신 사항을 기초로 이용자 본인여부를 확인한 후 처리합니다.
이용자들은 서비스의 회원 아이디(ID)에 대하여 가입 해지 또는 이용 해지를 할 수 있으나 이로 인하여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게 되는 것은 아니며, 단지 로그인이 요구되는 일부 서비스에 대해서만 그 기능을 이용할 수 없게 됩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제 3 조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제 7조 쿠키(cookie)의 운영에 관한 사항
이용자들에게 특화된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서비스는 이용자들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이용자들이 서비스에 접속한 후 로그인(LOG-IN)하여 회원서비스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쿠키를 허용하셔야 합니다. 서비스는 이용자들에게 적합하고 보다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쿠키를 이용하여 아이디에 대한 정보를 찾아냅니다. 쿠키는 이용자의 컴퓨터는 식별하지만 이용자를 개인적으로 식별하지는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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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 조 개인정보관련 기술적-관리적 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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