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든버러 페스티벌Edinburgh International Festival 2017Edinburgh International Festival
에든버러 페스티벌 Official Site
Edinburgh International Festival 2017
Edinburgh International Festival
장소 : United Kingdom(영국) / Edinburgh(에든버러)
기간 : 2017년 08월 04일 ~ 2017년 08월 28일

박람회장 인근 호텔 보기

호텔가격비교예약
항공권비교예약
렌터카가격비교
공항미팅서비스
현지투어예약
유레일예약
여행자보험
어떻게다닐까?
견적/문의/신청하기
문의내용
한국출발 현지출발
출발지
일정
참가 / / (*어린이: 출발일 연령이 2세 이상 12세 미만 *유아: 출발일 연령이 2세 미만)
희망호텔 클래스 객실유형
희망항공사 출발시간
추가서비스 선택
신청자성명(한글) 신청자성명(여권영문)
성별
회사명
부서 업종
회사전화번호 핸드폰
이메일 카카오톡ID
동행자

동행자추가 동행자삭제

문의사항

보내기

에든버러 페스티벌
Edinburgh International Festival 2017
Edinburgh International Festival Official Site
개최기간 2017년 08월 04일 ~ 2017년 08월 28일 개최국/도시 United Kingdom (영국) / Edinburgh (에든버러)
Frequency 1년 1회 Venue
주요출전품

 

 

매년 8월이 되면 보수적인 이 도시는 음악과 춤 연극 그밖의 모든 오락의 화려한 중심으로 변모한다.
최근에 50주년을 맞은 에든버러페스티벌인터내셔널페스티벌에는 오래도록 정상급 예술가들이 참가해왔다.
이 축제만큼이나 관광객들의 관심을 끄는 것은 아마추어들의 프린치 축제로
전 세계에서 몰려온 650개 팀들이 맥주집에서부터 학교 체육관에 이르기까지 150개가 넘는 장소에서 공연을 벌이는 모습을 감상 할 수 있다.
밀리터리 타투의 밤 공연은 군대가 보여주는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장관으로 성 광장에 있는 극적인 세팅 안에서 더욱 돋보인다.
파이프와 드럼으로 연주하는 음악 그리고 공연되는 체조의 기술이 그렇게 높은 수준은 아니지만 오락거리고 즐기기에는 충분하다
이모든 것들이 만족스럽지 못하다면 해마다 열리는 에든버러페스티벌과 재즈블루페스티벌이 그 재미를 더 해줄 것이다.
처음에 열리는 공연을 보려면 표를 미리 사야 하지만 선택의 폭이 아주 넓다.
아무런 기대를 하지 않고 가도 훌륭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마지막 날 밤에 벌어지는 불꽃놀이는 정말 볼 만하다.

 

에든버러를 ‘축제의 도시’로 만든 건 바로 페스티벌 때문이다.
엄격히 고른 아티스트 2500명이 160개 공연을 올리는 에든버러축제(EIF), 어떤 아티스트에게든 문이 활짝 열린 프린지 축제가 가장 유명하다.
두 축제 기간 중에는 70개국에서 50만명이 찾아와 약 3억달러(약 3350억원)를 쓰는 것으로 추산된다.
EIF는 최고 수준 공연이지만 최고가 티켓이 30파운드(약 5만2000원). 프린지에는 무료 공연이 넘쳐난다.

 

스코틀랜드의 수도 에든버러는 역사적인 무게가 느껴지는 옛 도읍.
여왕폐하가 여름동안 체재하는 것으로 알려진 에든버러성으로부터 뻗어있는 「Golden Mile」라는 구시가지
예전거리의 매력을 굳이 소개할 필요도 없이, 여러번 방문해도 언제나 새로운 발견을 맛볼 수 있는 매력적인 거리다.

 이 페스티벌은, 오페라, 연극, 음악, 댄스 등 Performing Arts의 세계적인 제전으로서 알려져 있다.
1947년 창설, 전후에 생겨난 국제종합예술제의 선구자격인 존재로, 기간은 8월 중반에서 9월에 걸쳐 3주간 열린다.

 냉전시대에도 동서의 벽을 넘어 아티스트들이 객연한 적도 있고, 체코의 Rafael Jeroným Kubelík가, 협연후에 서쪽으로 망명하는 일도 있었다.
기간중, 국제영화제, 국제북페스티벌도 동시개최되어, 에든버러성 내에서는 군악대가 분열행진을 펼치는 「Military Tattoo」도 매일밤 열린다.

 게다가 「Edinburgh Festival Fringe」도 개최된다.
Fringe란 직역하면, 「주변에 있는 것」이라는 뜻이 되지만, 여기서는 “Not Offical” 의미로, 그 누구라도 거리에서 자유롭게 공연할 수 있는 구조.
그 때문에 장르를 불문하고 거리곳곳에서 퍼포먼스가 펼쳐지고, 기간중에는 거리가 아트로 넘쳐난다.

 음악분야는 Usher Hall나 KING'S Hall、Queens Hall 등이 회장으로, 2009년은 《Il Ritorno D'ulisse In Patria 》 등의 오페라,
객연한 베를린 독일 교향악단, Bach Collegium Japan의 콘서트가 열렸다.
물론, Bryn Terfel나 Ivo Pogorelić, Emerson Quartet와 같은 다채로운 아티스트들도 출연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