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애미 바젤 아트 페어Art Basel Miami Beach 2017The International Art Show
마이애미 바젤 아트 페어 Official Site
Art Basel Miami Beach 2017
The International Art Show
장소 : United States(미국) / Miami(마이애미)
기간 : 2017년 12월 07일 ~ 2017년 12월 10일

박람회장 인근 호텔 보기

호텔가격비교예약
항공권비교예약
렌터카가격비교
공항미팅서비스
현지투어예약
유레일예약
여행자보험
어떻게다닐까?
견적/문의/신청하기
문의내용
한국출발 현지출발
출발지
일정
참가 / / (*어린이: 출발일 연령이 2세 이상 12세 미만 *유아: 출발일 연령이 2세 미만)
희망호텔 클래스 객실유형
희망항공사 출발시간
추가서비스 선택
신청자성명(한글) 신청자성명(여권영문)
성별
회사명
부서 업종
회사전화번호 핸드폰
이메일 카카오톡ID
동행자

동행자추가 동행자삭제

문의사항

보내기

마이애미 바젤 아트 페어
Art Basel Miami Beach 2017
The International Art Show Official Site
개최기간 2017년 12월 07일 ~ 2017년 12월 10일 개최국/도시 United States (미국) / Miami Beach (마이애미 비치)
Frequency 1년 1회 Venue Miami Beach Convention Center
개최규모 250 사 참관객수 75000 명
분류 아트,앤틱,Art, Antiques
주요출전품

 

아트 바젤 마이애미 비치는 매해 12월달에 미국 플로리다 마이애미에서 열리는 컨텀포러리 아트 전시로
스위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아트 페어인 아트 바젤의 자매 이벤트이다.
아트 바젤 마이애미 비치는 도시 전체에서 이벤트가 열리며 2002년도부터 매년 개최되었다.
아트 바젤 마이애미 비치의 관계자는 사이즈와 인기 면에서 오리지널 아트바젤을 이미 능가하였다고 인터뷰하였다.
하지만 아직까지는 역사 깊은 오리지널 아트바젤의 참석자 수를 능가하지는 못했다고 한다. 

 아트 바젤 마이애미 비치 축제 이벤트 중 일부는 마이애미 인근 윈우드(Wynwood) 지역의 갤러리와 마이애미 디자인 지구에서 개최된다.  

다운타운 마이애미에서 열리는 이벤트는 마이애미 아트 뮤지엄(Miami Art Museum)바이센테니얼 공원(Bicentennial Park), 베이프론트 공원(Bayfront Park), 다운타운 거스맨 극장(Gusman Theater) 등에서 연계 개최된다.  

좀 더 큰 규모의 전시는 마이애미 인근 사우스 비치 곳곳에서 다양한 공원들과 마이애미 해변가를 따라서 무료 대중 전시가 열린다.  

좀 더 사적인 이벤트는 세계 각국의 예술가들의 집합소가 된 마이애미 비치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다.
링컨 극장(Lincoln Theatre), 콜로니 극장(Colony Theatre), 지역 서점 등도 각각 호스트가 되어 아트바젤 영화 상영이나 방문객들을 위한 상세한 해설 활동 등에 참여한다. 

지역 대부분의 아트 갤러리와 스튜디오는 대중 이벤트를 주최하고 마이애미 기반 로컬 아티스트의 작업을 소개하는 창구로서의 역할을 한다.
많은 지역 갤러리와 아티스트들은 공식 축제 기간 이전부터 특별한 이벤트와 전시회를 열어 지역 사회에 대한 예술 후원자의 유입과 관심이 부가된 언론 보도를 한껏 활용한다.  

홈페이지에 따르면 아트 바젤 마이애미 비치는 미국과 유럽에 팀을 가지고 이 행사를 기획하고 있다고 한다.
팀에서 일을 하려면 아트 바젤 마이애미 비치와 디자인 마이애미 바젤을 소유하고 있는 MCH 그룹에 소속되어 일을 하게 되는데
아직 한국에 인지도가 낮은 스위스의 세계적인 회사인 MCH 그룹은 마케팅, 전시, 이벤트 회사로서 전 세계에 걸쳐 자체 전시만 80여 개 이상을 주관하고 있다.
이 그룹은 크게 전시, 인프라, 이벤트 서비스의 영역으로 나뉘어져 있어 고객에게 전체 전시 및 이벤트 시장에서 고유의 네트워크 서비스를 제공하며
최고수준의 마케팅 플랫폼과 국제적 및 국내의 선도적인 전시와 성공적인 참여를 위한 맞춤의 해법을 제공하는 회사이다.
아트 바젤 마이애미 비치가 엄청난 규모의 페어이고 전세계의 갤러리들을 상대하는 작업이다 보니 정규직으로 일을 하려면
국제적인 아트 무대에서의 다양한 경험,
모던 그리고 컨템포러리 아트 마켓에 대한 심도 깊은 이해,
예술과 경영, 행정 등에 관련된 학위 이외에도
반드시 영어, 독일어는 필수로 해야 하며 중국어도 구사할 수 있는지 등을 본다고 한다.
임시직으로 일을 하려면 영어와 스페인어가 필수로 국제적인 행사이니만큼 다양한 언어 구사 능력을 요구하고 있다. 

2002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12회를 맞은 2013년도[아트 바젤 마이애미 비치는
250개가 넘는 북미, 남미, 유럽, 아프리카, 아시아의 모던에서 컨텀포러리 작품들을 선두적인 아트 갤러리에서 추출해 전시하였으며,
작품들 대부분은 20세기, 21세기를 대변하고 있다.
작품들은 200명이 넘는 작가에게서 드로잉, 회화, 조각, 설치, 프린트, 사진, 필름, 비디오, 공연, 디지털 아트 등 다양한 장르로 구성되어 있다. 

창립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아트 바젤 마이애미 비치는 유명한 예술가와 떠오르는 재능을 위해
그들 고유의 예술 작품과 공연을 배스 아트 뮤지엄(Bass Museum of Art)과 새롭게 협력하여 콜린스 공원(Collins Park)을 변모시켰다.
그리고 처음으로 프랭크 게리(Frank Gehry)가 디자인한 뉴월드 센터(New World Center)에 대규모 야외 프로젝션 벽에서 아트 비디오가 상영되었다. 

전시 갤러리는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은 아트딜러가 유명한 예술가들과 최신 예술가들의 한정판 작품들을 선보일 것이다.
특별 전시 섹션은 역사가 길지 않은 갤러리, 공연 예술, 공공 예술 프로젝트, 그리고 비디오 아트 등을 선보인다.
이 쇼는 컨템포러리 아트의 새로운 발전을 발견하고 귀중하고 뮤지엄 급의 예술 작품들을 경험하는 예술 애호가들에게 중요한 원천이 될 것이다. 

방문객들은 젊은 작가의 한정판 작품에서부터 수백만 달러 규모의 뮤지엄 등급의 마스터피스까지 이 모두를 마이애미 비치 컨벤션 센터에서 접할 수 있다.

 

Galleries, Nova, Positions, Edition, Kabinett, Public, Film, Magazines, Conversations, Sal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