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란제리/수영복 박람회Mode City Paris 2017International Trade Fair for Intimates and Beachwear
파리 란제리/수영복 박람회 Official Site
Mode City Paris 2017
International Trade Fair for Intimates and Beachwear
장소 : France(프랑스) / Paris(파리)
기간 : 2017년 07월 08일 ~ 2017년 07월 10일

박람회장 인근 호텔 보기

호텔가격비교예약
항공권비교예약
렌터카가격비교
공항미팅서비스
현지투어예약
유레일예약
여행자보험
어떻게다닐까?
견적/문의/신청하기
문의내용
한국출발 현지출발
출발지
일정
참가 / / (*어린이: 출발일 연령이 2세 이상 12세 미만 *유아: 출발일 연령이 2세 미만)
희망호텔 클래스 객실유형
희망항공사 출발시간
추가서비스 선택
신청자성명(한글) 신청자성명(여권영문)
성별
회사명
부서 업종
회사전화번호 핸드폰
이메일 카카오톡ID
동행자

동행자추가 동행자삭제

문의사항

보내기

파리 란제리/수영복 박람회
Mode City Paris 2017
International Trade Fair for Intimates and Beachwear Official Site
개최기간 2017년 07월 08일 ~ 2017년 07월 10일 개최국/도시 France (프랑스) / Paris (파리)
Frequency 1년 1회 Venue Porte de Versailles
개최규모 450 사 참관객수 15258 명
분류 의류, 의류, 패션, 기성복, 란제리, 코르셋
주요출전품

 

 

 

 

 

스포츠웨어가 S/S 16 시즌 Mode City에서 주요 포커스로 자리하며, 동시에 더욱 폭넓은 마켓 트렌드를 수용했다. 수영복, 수영 스포츠, 운동복 등 제품 분야에 간의 크로스오버가 계속되었고, 이들 사이의 경계가 모호해지면서 더욱 기능적인 컬렉션이 탄생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40여개 국에서 온 450개의 브랜드가 참가했고, 약 15,000명의 바이어가 이 곳을 찾았다.

 

S/S 16 시즌에는 뚜렷한 트렌드 참조가 등장한다. 주로 80년대 감각이 눈에 띄었고, 이는 지난 몇 시즌 간 계속해서 등장한 70년대 참조와 모습을 나란히해 강렬한 임팩트를 전했다. 컬렉션은 당시를 떠올리는 볼드 실루엣과 스테이트먼트 소재로 구성되었고, 이 같은 요란한 미학과 더불어 보헤미안 감각을 전한 크로셰 트리밍과 같이 한층 부드러워진 수공예 요소가 장식 디테일로 주를 이루었다. 

 

  • 형태: 수영복 형태가 더욱 작아지고, 80년대가 주된 포커스로 자리하면서 하이 레그가 패션 베이식으로 거듭난다.
  • 장인정신: S/S 16 시즌의 주요 테마로 자수, 크로셰, 수공예 태슬로 고급스런 수제 마감을 선사한다.
  • 스포츠 영향: 패션 어패럴과 마찬가지로 수영복 또한 스포츠웨어 분야로부터 영향을 받아 세련된 스포츠 미학이 담긴 다기능 아이템을 완성한다.
  • 노티컬: 테마가 있는 트렌드로 매시즌 변신을 거듭한다. S/S 16 시즌에는 50년대 실루엣과 워시아웃 톤으로 빈티지 감각을 추구한다.
  • 주요 컬러: 파우더 블루와 피치 톤이 텍스처 원단에 떠오른다. 파스텔 및 디스트레스 브론즈로 구성된 메탈릭 및 이리데슨트 피니시는 룩에 광채를 더해준다.
  • 프린트 & 패턴: 모로코 풍의 디자인이 Mode City 전반에 걸쳐 등장했고, 전통 프린트 기법에서 영감을 얻었다. 페스티벌 의상과 계속되고 있는 보헤미안 트렌드와 완벽하게 어우러진다.
 
마크라메와 크로셰 마감이 계속해서 S/S 16 수영복 분야에서 강세를 보인다. 전통 색채배합을 활용한 브랜드들은 70년대를 떠올리는 스타일에 더욱 독창적인 느낌을 전하고, 비즈 태슬, 폼폼, 마크라메 인서트 등의 디테일에 포커스를 맞춘다.
 
노티컬 스타일이 50년대풍 텍스처 패브릭, 로프 디테일, 헤링본 스트랩 등으로 빈티지 감각을 더한다. 가슴 정중앙에 와이어가 들어간 레트로 스타일링과 형태에서 영감을 받고, 컬러는 부드럽고 심플하게 유지된다. 자잘한 플로럴로 스타일에 사랑스럽고 노스탤직한 감각을 선사한다. 
 
브랜드들이 하이 레그 실루엣과 측면이 깊게 패인 수영복을 선보이면서, S/S 16 Mode City에 새로운 레트로 감각이 떠오른다. 시각적인 브라이트 컬러 프린트로 이 같은 스타일을 마무리한다.
 
패션 어패럴 분야에서 주목받고 있는 스포티 감각이 S/S 16 시즌에는 수영복 분야에도 스며든다. 브랜드들은 스포츠웨어 및 수영복으로 모두 활용 가능한 다기능 제품을 선보이며, 컷아웃, 바인딩, 프린트와 패턴 혼합, 컬러블로킹, 레이서백 디테일이 들어간 더욱 폭넓은 리조트 컬렉션을 제공한다.
 
새로운 랩과 레이어링 구조로 구성된 비키니와 수영복 스타일이 스포츠 스타일링에서 영감을 받아, 시선을 사로잡는 컷어웨이 형태를 완성한다. 블록 컬러와 풍부한 프린트가 들어간 버전, 이 두 가지 스타일로 등장하는 랩 구조는 넥라인, 허리 또는 가슴 아랫부분에 포인트를 더해준다.
 
수영복과 비키니에는 퀼트, 메시 패널, 옵티컬 프린트를 통해 기하학 라인을 더한 구조적인 형태가 떠오른다. 컬러 팔레트는 절제된 다크 블루에서 흐릿한 메탈릭 색상에 이르며 수영복에 아르데코 느낌을 더하고 아이템의 구조적인 형태를 더욱 부각시킨다. 
 
클래식 및 앞선 형태를 모두 업데이트 해주는 웻룩, 호일, 스파클 및 차분한 메탈릭 표면 마감이 S/S 16 시즌에 떠오르며, 해변과 클럽을 넘나드는 젊은층에게 적합한 스타일을 제공한다.
 
스트랩 디테일이 계속해서 중요하게 자리하고, 이번 시즌에는 다양한 버전으로 산뜻한 스테이트먼트를 연출한다. 브리프 측면과 수영복의 깊게 패인 등부분에 사용되는 디테일로 Agua De Coco는 이 사랑받는 트렌드를 임팩트 있는 래티스 스타일로 선보이고 있다.
 
무늬가 들어간 타일과 그래픽 모로코 및 아즈텍 풍의 프린트가 S/S 16 수영복 품목에 떠오른다. 장식은 프린트 위에 들어가 추가의 장식 요소를 더해준다. 블루 색상이 이 산뜻한 한여름 프린트와 패턴 방향에 특히나 인기를 모은다. 
 
골드 하드웨어가 더욱 더 무거워지며, 스테이트먼트 수영복에 화려한 마무리 터치를 제공한다. 두툼한 지퍼 디테일과 대형 비즈 트리밍으로 블록 컬러 스타일에 눈부신 메탈릭 효과를 추가하고, 해변과 바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데카당트한 수영복 옵션을 완성한다.
 
 
 

도자기 유약과 여름 호박을 떠올리는 어스 컬러는 이번 시즌에 투박한 분위기를 창조한다.

옐로우~오렌지 계열이 핵심 / 봄 느낌의 멜론에서 더스티 테라코타, 브릭까지 / 모틀 블루 및 퍼플 / 셀라돈에서 앤틱 그린까지

 

매우 밝고 차가운 블루로 란제리의 하늘하늘한 분위기를 강조한다.

씨폼에서 페리윙클까지 / 빙하 스타일 프린트 / 오간자, 조젯과 같은 사락사락한 원단 / 루렉스사와 풍성한 실크 새틴으로 색다른 광택 추가

 

달콤하고 요염한 특징으로 산뜻한 매력을 더한 웨딩 컬렉션

60년대를 바탕으로 한 소녀풍 감각 / 헐렁하고 편안한 실루엣 / 앙증맞은 데이 세트의상 / 러플, 프릴 레이스, 도트 메시 / 대형 리본 및 단정한 칼라

 

전원 생활의 수수하고 낭만적인 감각이 컨템포러리 컬렉션에 스며든다.

브라렛, 하이 웨이스트 브리프, 기모노 등의 유행 실루엣 / 그런지풍 나이트가운 / 다시 돌아온 카프탄 / 티킹, 트왈, 장식적인 타일 프린트 / 리버티 플로럴은 영원한 인기 프린트

 

서포트 기능으로 업데이트된 필수 트라이앵글 브라렛

형태를 잡아주고, 가볍게 안감을 더해 실루엣을 자연스럽게 유지 / 빌트업 스트랩 / 단단한 하단 밴드 / 레이스 오버레이로 섬세한 모습 유지

 

시즌의 비구조적인 브라에 맞춰, 팬티 또한 버블 실루엣으로 등장한다.

비키니에서 바디수트까지 / 라운지웨어로 2중 역할을 하는 프렌치 니커 / 코튼 우븐이 여름 이너웨어의 필수 원단으로 자리 / 끝에 러플이 달린 밴드

 

패션과 보정 기능을 동시에 갖춘 하이 웨이스트 브리프가 더욱 밝아진 색조로 등장한다.

트리플 메시, 레이스, 스타킹 마이크로파이버 / 가벼운 압박감, 면 혼방 컴프레션 저지 / 최소한의 솔기와 트리밍 처리

 

유행 중인 파자마가 발랄한 여름 스타일 쇼츠 세트로 다양하게 등장한다.

초미니 실루엣 / 돌핀 쇼츠가 핵심 / 여성용으로 다시 돌아온 코튼 복서 / 오버사이즈 셔츠로 남성적인 대비감 제공

 

 

 
 

 

 

Be Essential - 란제리 중심, 코르셋, 란제리와 스타킹
Be Chic - 럭셔리 디자이너 컬렉션
Be Spicy - 재능있는 젊은 디자이너와 아방가르드 컬렉션
Spicy Boutique - 란제리와 관계된 상품들 (옷걸이, 도난 방지 장치, 란제리용 부자재, IT 소프트 웨어, 마네킹, 란제리 코스메틱)
Be Men - 남성용 속옷과 홈웨어
Be Lounging - 홈웨어, 나이트 가운, 실내복 등